본문 바로가기

영화

나라면 어쨌을까?-영화 "프리즈너스"

728x90

휴 잭맨에 이끌려  찾게된 영화다

 

"프리즈너스 ( Prisoners)" 영화 제목이 상당히 어렵고 입에 머리에 한번에

착 달라 붙지 않는다

프리즈너스의 사전적 의미는 죄수,포로,범죄자란 뜻이다

영화를 다 보고 나서야 그 뜻을 약간 이해할만도 한데 명확하게 이해되지는 않았다

 

엄청난 반전이 있다

그 반전으로 2시간반이 넘어가는 영화가 지루한줄 모른다

 

 

내가 만일 영화속의 휴 잭맨이라면? 이라는 가상을 하고

한번쯤은 그의 상황에  대해 생각을 해봄직도 하다

 

사랑하는 아이를 찾기 위해 나는 그리 할수 있을까?

법과 공권력은 그걸 풀지 못하는데

내가 폭력으로써 ,또 고문으로써 그렇게 해야 하는것이 맞는것일까?

 

실제적인 우리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지 않나 싶다

 

내가 스릴러물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탄탄한 스토리의

좋은 영화를 본것 같다

 

PS: 1. 미로를 모두 풀면 집에 갈수 있다..이말이 의미가 있는것 같았는데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다

      2. 호루라기가 긴요하게 쓰인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