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아는만큼만 보인다-아이언맨 3

728x90

내가 볼 영화 우선 순위로는 한참 밀려 있지만

궁금증도 있었다

마침 와이프도 보자고 해서 망설임없이 보게 되었다

 

이 영화의 무엇이 관객 800만 이상을 동원하고

아바타이후 최고의 영화 성적을 이루는지 궁금하지 않을수가 없었다

 

결론은 아는것만큼 보이는 영화다

 

이 영화를 완벽히 이해하려면 아이언맨1, 아이언맨 2는 물론

작년의 어벤져스까지 봤었어야만 이야기가 연결이 되고

스토리 전개가 가능하다

 

 

알드리치 킬리언역의 가이 피어스가

절박함의 심정으로 빈 라덴이 연상되는 만다린을 대역으로 내세우고

익스트리미스로의 싸움은 절대

이 영화 한편으로는 이해할수가 없다

 

이 영화는 1,2편과는다르게 많은 아이언의 슈트가 등장하는데

아이언 패트리어트와 더불어 최종판 마크 42는 또 하니의 진화된

슈트로 이 영화의 볼거리이다

 

아이언맨 1,2 에서 감독을 했던 존 파브로는 아이언맨 3에서 스타크의 경호를

맡는 역으로 나오는데

그가 병원에서 입원해 처음 눈을 뜨면서 보는 TV는 중국 TCL TV이다

그것이 PPL인지는 잘 모르겠다 ㅎㅎ

 

 

728x90